티스토리 뷰

<성령강림대축일교리> 성령의 불꽃만들기 


준비물 : 종이커피컵, 뚜껑, LED초

테이크아웃 커피컵과 LED초를 이용한 성령의 불꽃만들기 교리입니다. 성령강림대축일교리로 추천합니다.


https://youtu.be/a_RUw1NsjIE








테이크아웃 종이컵에 그림을 그리고 안에 LED초를 넣어주면 끝입니다.





아래 제가 구매한 구매처를 남겨놓겠습니다.

아무대서나 테이크아웃컵, LED초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는 다이소몰에서 백색컵 16oz 와 뚜껑을 주문했습니다. 최소 단위가 컵50개, 뚜껑100개 7,600원이었습니다. . 컵100개, 뚜껑100개로 계산하면 11,700원이고 개당 117원꼴이네요 (배송비불포함)





LED초는 개당 230원에 구입했습니다 (배송비불포함) 배송비를 제외하고 1인당 117원+230원=347원으로 제법 그럴듯한 교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만들기 교리 아이디어가 생기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영상보시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어제도 퇴근하고 일보고 들어와서 12시20여분경에 영상촬영 시작해서 새벽3시쯤 유튜브 업로드가 끝났습니다. 오늘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운전해서 외근 나갔고요 ㅠㅠ 영상을 보시는 분들은 많은데 구독자가 너무 적어서 제가 유튜브 커뮤니티 기능을 못쓰고 있습니다. 구독자 1,000명이 넘어야 커뮤니티 기능을 쓸수있어서 공지나 정보를 알려드릴수있는데 아직 280여명에 그치고 있습니다. 미디어 복음화가 가톨릭에서는 취약한데 비록 저는 단체도 아니고 개인이지만 제가 알고있는 것들은 공유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참고로 제 유튜브는 수익이 없는 채널이기 때문에 저는 촬영장비부터 기름값까지 모두 제가 부담합니다. 조금 더 많은 분들이 구독하시고 댓글 등 피드백을 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제 유튜브 채널 '성지순례하는 남자' 을 방문해주세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MAjlBRKQmWImUOoDmTrXxg 위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교리, 성지순례동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구독하고 알림설정하시면 새 영상이 올라올때마다 알림이 갑니다.




댓글